에이션패션, 폴햄과 키즈 ‘마블 콜라보’ 기대

2019-04-24     김임순 기자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의 폴햄(POLHAM)이 마블 스튜디오의 10주년 기념작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 2018’ 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영화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어벤저스 시리즈의 BI와 캐릭터를 다양한 컬러와 아트웍으로 표현했다.

개봉작이 마블 스튜디오의 마지막 작품으로 국내 팬들의 많은 기대를 얻고 있어 고객들의 상당한 관심과 반응을 얻고 있다. 폴햄의 시즌 제품은 2016년도에 이은 두 번째 MARVEL과 콜라보 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인지도와 상품력에 따른 제품 충성도를 보유하고 있다는 판단이다.

영화의 내용을 잘 알지 못하는 고객들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기본적인 아트웍과 컬러를 사용해 누구나 취향에 맞는 상품을 골라서 편안하게 매칭 할 수 있다.세 가지 스토리로 출시된 '폴햄 x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MARVEL 심벌을 활용 10가지 컬러로 다양한 로고 플레이를 한 PHY2TR3210, 이번 개봉작 'INFINITY WAR(인피니티 워)'의 타이틀을 활용해, 영화의 내용을 한 번에 보여주는 PHY2TR3220, 가슴부분 아트웍을 최소한으로 표현해 심플한 디자인의 PHY2TR3230로 구성됐다.또한 폴햄 키즈도 마블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차별화된 재미를 품은 '카와이 라인'등이 눈에 띈다. 마블 카와이 라인은 마블의 영웅들이 아이가 된 듯한 그래픽으로 키즈 고객층에게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