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뉴, 건강한 수분 채운 ‘콜라겐 워터 젤리’ 눈길

2019-05-10     조동석 기자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찾아주는 ‘엠뉴(emnu)’가 간편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콜라겐 워터 젤리’를 출시한다. 엠뉴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이다.

엠뉴 ‘콜라겐 워터 젤리’는 피부가 건조할 틈없이 피부에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콜라겐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 뷰티 제품이다. 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을 이중으로 함유하여 한포 섭취로 수분과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수분과 콜라겐등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물고기 비늘에서 추출한 피쉬 젤라틴을 가수분해 가공해 만든 제품이다.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각질층의 두께가 두꺼워지고 수분 함유량이 감소하게 되는데 이때 피쉬콜라겐이 피부 건조도와 수분 보유량 등을 개선해 전반적인 피부의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섭취도 간편하다. 제품 한 포로 바쁜 생활 속에서 수분 및 콜라겐 보충이 필요할 때 언제든 젤리처럼 간편하게 먹 수 있다. 또한 복숭아맛으로 거부감 없고 냉동실에 시원하게 얼려 먹거나 과일 쥬스에 넣어서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