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 건강한 워킹 프로젝트 ‘까웨워크’ 개최

2019-05-16     조동석 기자
버전원 주식회사(대표 정규영)의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오는 19일 서울시의 아름다운 길을 따라 걷는 건강한 워킹 클럽 ‘까웨워크’를 개최한다. 5월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워크 캠페인 ‘까웨워크’는 사전 신청을 통해 20명의 인원을 모집해 서울시가 선정한 아름다운 길을 함께 걷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해 장시간 앉아있는 직장인이나 건강한 체력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또한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거나 연인과 함께 데이트와 운동을 동시에 즐기기에도 좋다.

제1회 까웨워크는 서울 여의도 IFC 몰 까웨 매장을 출발해 여의도 일대의 한강 공원 3KM를 걷는 코스로 진행된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웜업 및 쿨 다운 스트레칭과 함께 건강한 워킹 자세 교정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운동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건강한 런치박스와 함께 제공되는 케이터링 및 포토 촬영, 다채로운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까웨 피켜 셔츠 증정 및 30% 할인 쿠폰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까웨워크 참여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여의도 IFC몰, 가로수길 프리미엄 스토어 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지 후 사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까웨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출시된 세계 최초의 바람막이를 선보인 브랜드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변함없는 디자인과 패커블이 가능한 완전 방수, 방풍의 기능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유럽에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