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크릭, 유통망 확장 속도 낸다

상반기 내 15개 매장 추가 오픈 예정

2019-05-18     조동석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서울 강남 상권 내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양재점을 오픈하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힐크릭은 지난 3월 중순부터 덕소삼패점, 김포장기점 등 수도권 지역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 총 14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번 서울 상권 내 브랜드 직영 전략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이달 중으로 부산해운대점, 서울문정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상반기에만 15개 매장을 추가오픈하며 공격적인 유통망 확보에 나선다.

특히 이번 직영점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향후 유통망 확대에 대한 마켓 테스팅 장소로 활용해 고객과 유통점주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안테나 샵으로 운영된다. 또한 직영 전략 스토어로 운영되는 만큼 힐크릭의 시즌별 모든 핵심 상품 라인업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힐크릭 관계자는 “양재 플래그십 스토어는 힐크릭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을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전시장으로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캐주얼 룩부터 필드 전용 기능성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며 ”전국 모든 매장에서도 힐크릭의 다양한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 확장과 더불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 양재 직영점은 블랙야크 양재 사옥 복합매장 내에 위치해 있으며, 힐크릭 외에도 ㈜블랙야크의 블랙야크, 나우, 마모트와 ㈜동진레저의 마운티아 등 서로 다른 특색을 가진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소비자들이 효율적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