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지, 성년의 날 러블리&로맨틱 캐주얼 스타일링 제안
2019-05-18 나지현 기자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성년의 날을 맞이해 러블리 &로맨틱 데이트 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블랙 레이스 포인트의 브이넥 체크 원피스와 베이직 티셔츠의 이너 차림에 함께 코디한 도트무늬 시스루 양말 그리고 강렬한 레드컬러의 슈즈로 완성한 여성스러우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 특히 원피스는 함께 매치하는 이너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레이어드 코디가 가능한 뷔스티에 스타일이면서 옆트임이 있어 여유있는 핏과 롱한 기장감으로 체형커버 및 활동성이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두 번 째 스타일링 제안은 옐로우 컬러의 오프숄더 린넨 원피스로 살짝 어깨라인을 드러내 섹시하면서 큐티한 매력을 강조한 룩. 원피스의 소매와 밑단의 하늘하늘한 러플 장식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시원한 린넨 소재로 서머룩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갓 성인이 되어 수줍은 듯한 깜찍함이 느껴지는 컬러감의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더하면 좋다.
마지막으로, 흰색 레이스 포인트의 브이넥 체크 블라우스와 로즈자수 데님 스커트로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체크 블라우스는 레이스 프릴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고 함께 코디한 자수 스커트는 빈티지하면서 큐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클리지 화보처럼 귀여운 반다나로 연출한 헤어 스타일링까지 신경 쓴다면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링이 될 것.
클리지 관계자는 “일생의 한번뿐인 성년의 날, 데이트 룩 코디가 어렵다면 클리지의 아이템과 화보 속 스타일링 팁을 참고해 코디 고민을 해소하길 바라며, 스무살이 가진 예쁜 청춘의 모습으로 잊지 못할 특별한 성년의 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