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 그랜드스테이지로 리뉴얼…몰링족 공략 원스톱 쇼핑 제공

2019-05-30     정정숙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며 몰링족 공략에 나선다. 내달 1일 MS잠실롯데월드몰점을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초대형 스토어 ‘그랜드스테이지’ 로 리뉴얼 오픈한다. 그랜드스테이지는 ABC마트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초대형 매장이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엄선된 브랜드의 신발 및 의류, 가방, 액세서리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스테이지 잠실롯데월드몰점’은 전국 8번째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이다. 기존 잠실롯데월드몰 내 MS매장을 업그레이드해 문을 연다. ABC마트는 쇼핑과 문화생활을 한곳에서 즐기는 몰링족을 공략하고자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 그랜드스테이지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반스 특유의 감성을 잘 살린 스타일36 제품을 6월 2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신발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5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에코백안에 캔버스 슈즈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럭키백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에게는 패션 신발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ABC마트는 오는 31일 산본 신도시의 핵심 상권으로 손꼽히는 산본 롯데피트인에 ‘ABC마트 롯데피트인산본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ABC마트 롯데피트인산본점은 6월 1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 제품을 3만 9000원부터 특가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