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네마, 유명 디자이너 필립스탁과 콜라보

2019-05-31     정정숙 기자
이파(Yipa)에서 전개하는 플립플랍 전문 브랜드 ‘이파네마(Ipanema)’가 산업디자이너 필립스탁(Philippe Patrick Starck)과 콜라보레이션한 이파네마 위드스탁(IPANEMA WITH STARCK)라인을 선보인다. 이파네마는 여성, 남성, 아동 라인을 기본으로 아티스트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까지 총 4개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매 시즌 기본 실루엣과 컬러를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신상품들을 출시한다.

브랜드 런칭 이래 슈퍼모델 지젤 번천(Gisele Bundchen)을 비롯해 디자이너 칼 라커펠트(Karl Lagerfeld), 건축가 자하 하디드(Zaha Hadid)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켜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파네마 위드스탁 라인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산업 디자이너 필립 스탁과 함께 했다. 엘레강스, 순수 및 밝음을 주제로 모던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산업디자이너인 필립스탁은 최근 벤틀리와 협업하고 벤틀리 전기차 ‘벤테이가 하이브리드’의 충전 유닛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필립스탁은 “이파네마위드스탁 컬렉션은 미니멀리즘을 통해 우아함을 보여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수준의 디자인 제품을 소유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파(Yipa)의 관계자는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필립스탁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파네마위드스탁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점, 동대구점 그리고 ABC마트 GS 가로수길점 등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외 엣코너 명동 롯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