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와 세계최초로 만난 ‘미니언즈’

2019-06-01     조동석 기자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가 제작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가 세계최초로 골프 웨어를 입고 나타났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과 만나 캐릭터 패턴을 포인트로 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 것. 특히 이번 협업은 미니언즈 캐릭터가 애니메이션 역사상 역대급 돌풍을 일으키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터라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까스텔바작은 미니언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색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으로 미니언즈 캐릭터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 티셔츠, 큐롯 등 골프웨어 기본 아이템을 비롯해 썬캡, 트롤리가방, 파우치, 장갑, 클럽 헤드커버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이 출시될 예정. 까스텔바작의 유니크한 감성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재치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의 컬러, 디자인을 덧입혀 탄생된 콜라보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 협업은 미니언즈 캐릭터 역사상 세계 최초로 골프웨어와 협업해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까스텔바작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젊은 층까지 골프웨어에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준비했다”며 “협업을 통해 한층 더 젊고 유니크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 미니언즈의 생동감이 넘치는 요소를 디자인에 배치해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고 말했다.

까스텔바작에서는 이번 미니언즈와의 협업을 기념해 배우 이하늬와 미니언즈가 함께한 TV CF를 제작해 오는 6월 말까지 반영할 예정이다. 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