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플리마켓 엘-마르쉐에 초대…플랫폼엘에서 19개 브랜드 참여

2019-06-19     정정숙 기자
‘루이까또즈(대표 김유진)’가 오는 22일~24일까지 3일간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복합문화예술공간 플랫폼엘에서 플리마켓 엘-마르쉐(L-Marche)를 연다. 이번 행사는 루이까또즈와 루이스클럽, 트래블메이트 등 관계사, 쌀뤼드미엘, 생블랑쉬 등 라이프스타일 파트너까지 총 1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쇼핑과 공연, 설명회 등 다양한 체험요소를 강화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공간에는 루이까또즈 전 카테고리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핸드백, 지갑부터 주얼리와 화장품, 여행용품과 리빙 소품,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다. 루이까또즈는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샘플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에 제공한다. 이외에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의 야외 버스킹 공연을 수제 맥주, 와인과 간식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루이까또즈 장인들과 함께하는 가죽 DIY 클래스, 아이슬란드 여행팁 설명회를 연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은 쇼핑뿐 아니라 음악공연과 풍성한 먹거리, 체험 프로그램이 결합된 축제다”며 “방문한 고객에게 즐겁고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라이프스타일 파트너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