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 ‘다운’ 선판매 돌입

2019-07-09     조동석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올 겨울에 출시하는 일부 다운 상품 선판매를 진행한다. 헤드가 올 겨울에 선보일 REBELS 다운, NCT 다운, NE-T 다운 시리즈, 세가지 상품(총 8개 스타일)을 지난 5일부터 헤드 전국 매장 및 코오롱몰(오는 12일 진행)에서 각각 3, 5, 7만원 할인 판매한다.

헤드는 모든 다운 상품에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다. 목둘레 안쪽에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부드러운 기모 원단으로 마무리했다. 여성의 경우 메이크업이 묻어도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롱다운의 경우 학교나 회사에서 의자에 걸어놓으면 바닥에 끌리는 현상을 막기 위해 점퍼 하단에 스냅버튼과 고리 디테일을 적용해 의자에 걸 수 있도록 행거루프 기능을 추가 했다.

또한 이번 선판매를 통해 다양한 컬러 퍼 트리밍(모자에 탈부착할 수 있는 털) 6가지 상품도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개별 판매한다. 리얼 라쿤 퍼(fur)는 베이지, 블랙, 화이트, 와인, 그린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리얼 폭스 퍼 또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라쿤퍼 3만 9000원, 5만9000원, 폭스퍼 9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