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섬유 “여름엔 린넨 입으세요”

2019-07-20     정정숙 기자
충남섬유(대표 진영식)가 선보인 린넨 원단이 여름 시즌을 받아 주목받고 있다. 2018 S/S시즌에 사파이어 실켓, 다이아몬드 워싱, 파라솔 린넨 워싱 등 20여 아이템을 선보였다. 파라솔 린넨 스트라이프, 파라솔 린넨 워싱, 레트로 린넨 워싱 원단은 남녀 티셔츠, 자켓 등 다양한 패션의류에 적용된다.

파라솔 린넨 스트라이프는 레이온, 폴리 혼방 소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한다. 빨리 건조돼 여름옷에 적용하기 좋다. 린넨을 보완해주는 레이온이 포함돼 부드럽고 내구성이 좋다. 기본 검정과 흰색 컬러에서부터 비비드한 컬러,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하다. 캐주얼 티셔츠 감에 탁월하다. 파라솔 린넨 워싱은 린넨과 레이온 혼방 소재로 싱글 레이어 원단이다. 찰랑거리며 부드러운 특징이 있다. 티셔츠와 가디건에 적용될 수 있다. 라일락, 핑크, 베이지, 바이올렛 등 40여 가지 다양한 색상을 볼 수 있다. 레트로 린넨 워싱은 100% 자연섬유 소재다. 린넨 특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덤블워싱 후가공된 고퀄리티 아이템이다.

환편물 전문 기업인 충남섬유는 다양한 컬러를 보유해 업체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베이지 계열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보유하고 있다. 동대문종합상가에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소량 다품종으로 생산, 판매하며 승부를 걸고 있다. 유아동복, 여성복, 남성복, 캐주얼, 애슬레저룩 등에 사용하는 고급 원단을 취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