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르셋의 ‘저스트 마이 사이즈’. 봉제선없는 쿨한 퓨어 컴포트

2019-07-31     정정숙 기자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쿨한 언더웨어 ‘퓨어 컴포트’를 고객감사 특가에 선보인다.

퓨어 컴포트는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글로벌 전개 라인이다. 가벼워 입기 편하다. 기본적인 체형보정 기능도 놓치지 않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보정속옷이다. 국내에는 첫 선을 보이는 퓨어 컴포트는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팅 방식을 채택해 속옷을 안 입은 듯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프리미엄 소재 수피마를 사용해 편안함과 건강함을 더했다. 거슬릴 수 있는 라벨을 없애고 런닝 스타일의 넓은 어깨끈을 적용했다.여름에 선보이는 신제품인 만큼 통기성이 좋은 시스루 레이스와 메쉬, 땀 흡수건조가 빠른 아쿠아템프 소재를 땀이 차는 부위 곳곳에 사용했다. 가슴을 안정적으로 넓게 서포트하는 풀커버리지 스타일로 가슴을 탄탄하게 서포트 해주는 노와이어 형태다.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성형 몰드를 적용해 체형보정도 놓치지 않은 똑똑한 여름 란제리다. 오는 8월 1일 밤 9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비치 화이트, 크리스탈 베이지, 선셋 핑크, 썸머 네이비 등 실용적인 컬러로만 구성된 브라 팬티 4세트로 스페셜 패키지가 9만 9000원 특가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