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BC카드와 육아 지원 제휴사업 추진

2019-08-06     정정숙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가 BC카드(대표 이문환)와 개인·법인·공공 영역에서 다양한 제휴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LF와 LF의 영유아 보육 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아누리는 앞으로 BC카드와 ▲개인고객 대상 육아 관련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서비스 ▲법인고객 대상 임직원 복지 제휴 서비스 ▲공공 바우처 사업 및 기타 신규 제휴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오규식 LF 대표는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인 LF에게 있어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문제는 단순히 사업성만으로 판단할 수 있는 범주를 넘은 사회적 공헌의 영역”이라고 말했다.

그는 “LF는 공공 바우처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BC카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가 추진하고 있는 전략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지속 가능한 공동 사업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저출산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육아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이번 MOU는 지난 1일 오후 3시 서초동 BC카드 본사에서 오규식 LF 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BC카드 대표이사 사장, 송시윤 아누리 대표 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LF의 자회사인 아누리는 2013년 영유아 교육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소셜벤처 기업으로 설립된 영유아 보육 서비스 전문 회사이다. 앞으로 보육 제반 사업을 지속적으로 다각화할 전망이다. 그간 맞벌이 부부들의 고통을 가중 시켜왔던 육아 문제를 원스톱으로 해결하기 위한 체계적인 서비스 모델 발굴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