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모든 TPO에도 어울리는 2018F/W컬렉션 출시

2019-08-16     정정숙 기자

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의 ‘쌤소나이트 레드’가 어떤 TPO에 어울리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2018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F/W컬렉션은 남성, 여성 및 유니섹스 라인업으로 한 백팩, 크로백, 브리프케이스, 토트백 및 슬링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을 선보인다.

이중 브리시(BRISY) 백팩과 오리스(AURICE) 백팩은 F/W 시즌 주력 제품이다. 캐주얼과 비즈니스룩 모두에 잘 어울린다. 브리시 여성용 백팩은 V 라인 절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러 배색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유니섹스 제품인 오리스 백팩은 사이드 포켓을 방수처리하고 이어폰 줄 엉킴 방지 고리를 부착하는 등 사용자 편의를 강화한 제품이다.

패딩 안감을 적용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다. 앞면 포켓에 항균 안감을 사용해 미세먼지 대비용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등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쌤소나이트레드는 최근 2030세대의 고민과 선택을 응원하는 ‘2018 F/W 캐리 온(Carry On) 캠페인’을 런칭했다.

정재희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레드는 TPO에 제한 받지 않고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고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2030세대를 공략한 캐리언 캠페인을 통해 타겟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브랜드로 소통의 폭을 넓히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