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드림즈, 컬러 돋보이는 젤리슈즈 미니멜리사 18FW 뉴컬렉션

디즈니 미키 & 미니마우스 스페셜 에디션 눈길

2019-08-29     정정숙 기자
TBA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 엠드림즈가 브라질 젤리슈즈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2018년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한 미니멜리사는 특허 받은 멜플렉스(Melflex) 소재로 부드럽고 발이 편안하다. 제품마다 고유의 과일향을 담아 30년간 젤리슈즈의 대명사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미니멜리사는 2018 FW에 지난 시즌에 이어 미키 & 미니마우스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전세계 키즈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디자인과 컬러에 있어서 보다 과감한 시도가 돋보인다.

비비드 컬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젤리슈즈 특유의 매력을 더한다. 아울러 디즈니 인기 아이콘을 입체감 있게 활용했다. 캣(CAT)시리즈와 보우(BOW)시리즈는 올 시즌 글리터링한 투톤 컬러와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미니멜리사를 상징하는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TBA코리아 공식몰 엠드림즈는 미니멜리사 2018 FW 뉴컬렉션 런칭과 더불어 SS 컬렉션 시즌오프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4일부터 진행되는 파이널 시즌 특가 행사는 미니멜리사를 비롯해 멜리사, 작시, 플래 등 다양한 글로벌 슈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