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쇼메이, 여행 테마 ‘본라비(BON La Vie)’ 런칭

스토리·위트 가득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

2019-09-07     나지현 기자
렙쇼메이(대표 정현)가 여행을 테마로한 라이프스타일샵 ‘본라비(BON La VIE)’를 런칭하고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지하 1층에 첫 선을 보였다. 여행을 테마로 한 라이프스타일샵 본라비는 바람직한 삶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히 예쁘고, 멋진 옷을 입는 것만으로는 충만함을 느끼기 힘든 시대, 소유를 위한 경제적 소비를 넘어 경험과 가치를 위한 자기만족을 최우선시 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욜로(YOLO)족, 포미족(For me)등의 신조어를 바탕으로 자신을 위한 가치 소비를 즐기는 이들을 겨냥해 ‘행복한 삶, 좋은 인생에 대한 관심과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에게 영감과 휴식이 되는 공간이다. 갑갑한 일상을 벗어나 여행과 여가에 대한 서적들과 함께 다양한 여행 관련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라비는 자사 브랜드 르피타와 함께 구성했으며 자체 제작상품 티셔츠, 에코백, 수첩 등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자연을 닮은 질감과 색감, 동양적인 감성을 담아 편안함과 따뜻함을 전달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브랜드 공장(GONGJANG),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유럽시장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캐리어 전문 브랜드 스윗스윗(SUITSUIT), 새로운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어나가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ZEROPER ZERO)’,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인 청정지역인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이용해 63년간 3대째 계승 발전시켜온 세계적 천연 비누 브랜드 ’네스티 단테(NESTI DANTE)’, 시각적인 즐거움도 중요하지만 시각을 매개로 내면에서 일어나는 즐거움과 감정을 중요한 가치로 여기는 여행트레블 파우치 전문 브랜드 ‘울라라!(Ooh La La!)’ 등이 함께 선보인다.

그 외 트레블 텀블러, 드로잉 아이템, 린넨타월, 소이캔들 등 여행과 여가를 컨셉으로 한 다양한 서적들과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관계자는 “향후 라이프스타일샵 카테고리 강화와 더불어 재미있는 콜라보 상품과 유니크한 아이템 입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매장을 확장 할 것”이라고 밝혔다.
/나지현 기자 jeny@ayza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