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김혜자 후끈한 후리스 집업 ‘눈길’

2019-09-13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스파오가 15일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혜자스러운 후리스(일명 플리스) 집업’ 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플리스 집업은 작년 플리스 집업 상품에 업그레이드로 총 8가지 컬러를 구성했다.

선샤워 가공을 통해 태양광선을 열에너지로 변화시킬 수 있다. 햇빛 아래 잠시만 있어도 온기가 발산 된다. 기존 상품대비 300G 중량 업그레이드와 원적외선 효과로 보온성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보풀이 생기지 않도록 한 안티필링가공과 Anti-static 가공은 정전기를 최소시한다.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가 선보이는 세 번째 혜자템 ‘플리스 집업 상품’은 특수 가공된 효능들 외에도 내부 체온 보온을 위한 시보리 가공과 부드러운 촉감, 넉넉한 핏 등 기본기에도 충실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 이라면서 “타사제품 대비 15%가량 더 저렴하고, 더 좋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혜자템’ 을 적극 추천 한다” 고 강조했다.

지난달 31일, 1차 출시 상품으로 배우 김혜자씨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3D발수 스니커즈와 보온성과 경량성, 합리적인 가격의 3요소를 갖춘 경량 패딩 조끼를 선보여, 스니커즈와 경량 패딩조끼는 출시 10일 만에 1만 장 판매를 기록했다. 스파오 X 김혜자 콜라보 상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NGO단체인 월드비전을 통해 국제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