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S/S 곽현주컬렉션, 역동적 스트리트 패션 펼쳐

챌린지 스피릿 테마, 기능과 스타일의 절묘한 조화 “가장 곽현주 다운 역동적 스트리트 패션!”

2019-10-25     이영희 기자
2019S/S 곽현주 컬렉션(KWAK HYUN JOO COLLECTION)이 지난 24일 서울 성수동 성수연방에서 열렸다. 곽현주 디자이너의 2019S/S패션쇼는 도전을 통해 역경을 극복하고 자신을 발전, 성장해 나가는 ‘챌린지 스피릿(Challenge Spirit)'을 테마로 도전정신을 컬렉션을 통해 표출하고자 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화학공장을 개조해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성수연방에서 단독쇼로 전개됐다. 스포츠 기능소재와 데님, 방향성을 살린 스트라이프, 도전적 카무플라주로 젊은 감각의 역동적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런웨이에 올렸다. 또한 고양이, 불, 폰트를 활용해 테마 메시지를 표현했고 포켓 가방을 매치, 스타일링 포인트를 강조했다.

패션쇼는 곽현주컬렉션과 지속 협업을 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뷰티 브랜드 맥이 함께 해 다이나믹한 고유의 스포티즘을 표현하는데 시너지를 더 했다.

디자이너 컬렉션 중 가장 많은 셀러브리티와 마니아층이 모이기로 유명한 곽현주컬렉션에는 이번 시즌에도 보이프렌드(정민, 동현) 배우 병헌, 모모랜드(낸시, 나윤, 혜빈). 리지, 레이나, 김용욱, 걸스데이 소진, 사무엘, 이혜정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