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가 겨울맞이에 나섰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겨울,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런던의 모던한 감성 담은 겨울 화보
■ 베스띠벨리
여성복 베스띠벨리의 모던한 감성을 담은 겨울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세련된 이미지와 현대적인 무드가 묻어나는 다양한 겨울 패션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모델은 심플한 디자인의 패딩부터 코트, 가디건 등으로 도시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특히 퍼가 가미된 패딩과 코트로 편안함 속에서 우아함을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 색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멋스러운 겨울 코디를 완성하며 화사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신원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이번 겨울 화보는 모던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라며 “보온이 중요한 계절인 만큼 기능성까지 겸비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안으로 올 겨울 시즌을 공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품격이 느껴지는 윈터 스타일링
■ 래트바이티 <이미숙>
동시대적인 감각을 공유하는 브랜드 ‘래트 바이티’에서 배우 이미숙과 함께한 고혹미 넘치는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배우 이미숙은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가치와 활용도를 고려한 래트 바이티의 다양한 윈터 아이템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해냄은 물론, 아름다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였다.
특히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플리츠스커트와 캐시미어 소재 핸드메이드 코트 그리고 부클 소재의 오버 사이즈 아우터 등을 캐주얼하게 매칭해 나이를 거스르는 아름다운 미모와 젊은 감각을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그녀만의 분위기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분방한 레트로 무드
■ BHM <래퍼 넉살>
영캐주얼 브랜드 비에이치엠(BHM)이 힙합 레이블 VMC(비스메이저컴퍼니) 소속의 래퍼 넉살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래퍼 넉살은 현재 힙합 신에서 가장 주목하는 아티스트로, 현재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서 심사위원이자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다.
비에이치엠이 패션 매거진 <캠스콘>, 넉살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이라는 주제로 90년대 레트로 무드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아노락 점퍼, 박시한 다운점퍼, 레터링 데님점퍼, 스포티한 집업점퍼, 후드 맨투맨, 조거팬츠 등 트렌디한 의상들을 넉살만의 감성으로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면서도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이번 화보는 넉살의 <작은 것들의 신>이라는 음원과 함께 새로운 영상으로 탄생되어, 비에이치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넉살이 착용한 제품들은 비에이치엠의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와 만나다
■ 임블리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IMVELY), 블리블리(VELY VELY)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SNS팔로워 82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화제의 인플루언서 임블리(임지현)가 아디다스 코리아(adidas korea)와 FW18 스타일링 화보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가을&겨울 시즌 화보로 두 차례 공개된다. 가을 시즌 화보로는 90년대 트랜드를 재해석한 ‘팔콘(FALCON)’ 스니커즈와 편안한 쿠셔닝의 ‘울트라부스트’ 런닝화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후디 제품으로 캐쥬얼하지만 임블리만의 특유의 러블리 감성을 담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또한, 겨울 컨셉 화보는 롱파카 위주로 화보촬영이 진행되어 스포티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전반적으로 시크함과 동시에 세련된 스트리트 감성을 강렬하게 표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임블리(임지현)는 지난 해부터 아디다스 모델로 꾸준히 화보촬영을 진행한 바 있다. 8명의 셀럽과 함께한 특별한 롱다운
■ 데상트
데상트가 ‘NOW YOUR SPONSOR’라는 컨셉으로 8명의 셀럽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서로가 서로의 든든한 후원자이자 멘토, 멘티가 되어주는 총 8명의 셀럽이 선정됐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환상의 연기를 보여주었던 윤계상과 김성규부터, 힙합씬의 대표 부부이자 인생 동반자인 윤미래와 타이거 JK, 형제보다 더 형제 같은 유병재와 유규선, 그리고 VMC의 스승과 제자 딥플로우와 이로한까지. 각 분야에서 최고의 케미를 보여주며 서로가 서로에게 둘도 없는 소울 메이트가 되어주는 8명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에서 이들이 착용한 제품은 데상트와 스위스 스키팀의 40년 파트너쉽을 기념하여 출시한 ‘스위스스키 레플리카 롱다운’과 ‘스위스스키 40주년 롱다운’이다. 1978년부터 40년동안 동계 스포츠 강국인 스위스 스키 국가대표 팀을 후원해온 데상트가, 이제는 스위스 스키팀이 아닌 소비자들을 후원한다는 메시지로 10월 19일부터 ‘NOW YOUR SPONSOR’ 윈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미니멀·클래식한 데일리백 집중
■ 헤지스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영국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18FW에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백을 집중 선보인다. 이에 레드벨벳 아이린의 18FW 시즌 헤지스마일(#HAZZYSMILE) 캠페인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헤지스마일 광고 캠페인에서 뮤즈 아이린은 블랙&화이트 룩에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들을 매치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컷을 완성했다. 우아한 오프숄더 니트와 함께 폴린 클래식 숄더백으로 페미닌하면서 고혹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폴린 클래식 숄더백은 헤지스 액세서리 베스트 셀러인 폴린 그룹을 클래식하게 풀어낸 아이템이다.아이린은 소프트한 컬러의 델라라인 백을 메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했다. 델라 라인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토트백, 반달 크로스백, 클러치겸 숄더백을 선보인다. 견고한 소가죽에 골드 잠금 장치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럽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화보 속 아이린처럼 캐주얼룩이나 포멀한 스타일 모두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배우 김유정 뮤즈로 ‘휠라레이’ 영상 공개
■ 휠라 <김유정>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최근 배우 김유정을 뮤즈로 깜찍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휠라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봄 ‘휠라레이’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된 데 이은 두 번째 버전이다.
올 한 해 패션계를 뜨겁게 달군 어글리 슈즈 ‘휠라레이’와 레트로 효과가 만들어낸 톡톡 튀는 분위기가 영상에 고스란히 담겼다. 김유정은 일명 ‘김유정 슈즈’라 불리는 휠라레이를 신고 스케이트 보드를 타거나 가벼운 춤을 추는 등 자신만의 풋풋하고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영상 속 김유정은 휠라가 새롭게 선보인 2018 F/W 주요 아이템을 착용하고, 휠라레이를 신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네이비 리니어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준 휠라 화이트라인 오프화이트 스웨터에는 빨간 플레어 스커트와 화이트 니삭스를 매치해 깜찍함을 더했다. 컬러블록이 독특한 루즈핏 로고 블록 맨투맨에는 청바지 코디네이션으로 ‘인간 휠라’ 김유정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 크리스마스·연말 파티서 뽐내요
■ MCM 홀리데이 컬렉션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클래식하면서 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MCM은 올해 ‘눈으로 즐기는 크리스마스(A Feast For Your Eyes)’라는 테마를 주제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급스럽고 호화로운 연말 파티의 한 장면을 연출했다. 광고 전반에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유스 컬처(청년 문화) 감성이 담겨있다.
화보 속 홀리데이 컬렉션은 클래식한 분위기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부터 가죽 소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스터드 디테일이 살아있는 ‘퀼티드 스터드’ 라인,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모자이크 크리스탈’ 라인, 스포티한 느낌이 특징인 ‘스카이옵틱 비세토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11월부터 전국 MCM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