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상품 ‘눈길’

2019-11-08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의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코디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은 해리포터를 대표하는 모티브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다.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또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는 울소재로 고품질로 완성도를 높였다.스파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해리포터에 대한 이슈들이 조금씩 떠오르는 것을 캐치해, 올해 초부터 해리포터 매니아층 심층 인터뷰 및 상품 기획 설문 조사를 진행 했다” 며 “사전 상품 기획 설문조사에 3일 만에 7만 여명이 참여 할 만큼 출시 전부터 이슈몰이로 기존의 인기 콜라보 상품들이 세웠던 높은 기록을 뛰어넘을 전망이다”면서 기대감을 피력했다.

스파오 해리포터 콜라보 상품은 9일 전국 오프라인, 온라인몰에서 구매 할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 10일부터는 강남점과 명동점, 홍대점, 서울대라붐점을 대상으로 각각 ‘슬리데린’, ‘그리핀도르’, ‘래번클로’, ‘후플푸프’ 기숙사로 명명 하고 최대 16만원 상당의 ‘해리포터 기숙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