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siero) 다운점퍼 겨울 스타일링 완성

2019-11-15     나지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에로’(siero)에서 야상 스타일의 롱 기장 다운점퍼를 선보였다. ‘시에로’(siero) 프리미엄 덕다운점퍼는 지난해 출시된 다운점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재와 퀄리티를 한 층 더 강화하였으며 완벽한 핏을 제공한다.

특히 고급 충전재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풍성한 라쿤퍼를 사용하여 극강의 풍성함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허리 스트링으로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내어 다운 자체의 부한 느낌을 해소했으며, 후드 퍼 트리밍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하여 심플하고 모던하게 입을 수 있으며 데님팬츠, 스커트 등 하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 할 수 있어 틀에 박힌 다운점퍼 스타일링을 탈피할 수 있다.또한 허리 부분에 벨트 장식이 있는 벨티드 형태의 롱 기장 다운점퍼는 허리 라인을 강조해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여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시에로’(siero) 는 10월초부터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인해 다양한 다운점퍼 스타일이 판매고를 이루고 있다. 다채로운 도전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