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 ‘나이키 키즈’, 우리 아이 겨울 책임질 ‘다운점퍼 컬렉션’

2019-11-16     정정숙 기자
나이키 키즈가 다채로운 점퍼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의 나이키 키즈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다운 점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나이키 키즈 다운 점퍼 컬렉션은 총 9가지 스타일이다.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빛 반사력이 뛰어나 어두운 밤에 입기 좋은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다운 파카’, 양면 조끼 형태의 ‘다운 리버서블 베스트’ 등을 선보인다.나이키 롱 다운 자켓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패딩이다. 오리 솜털(80%)과 오리 깃털(20%)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방수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써 눈 내리는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양방향 지퍼와 내부 이중 지퍼를 만들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오는 12월 9일까지 겨울 아우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 다운 파카’의 경우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한세드림 플레이키즈 프로 오건영 기획 MD는 “나이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