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휠라’ 에이스 롱다운 자켓 착용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시선몰이

2019-12-26     이영희 기자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여주인공 오솔 역을 맡은 김유정이 휠라의 ‘에이스 롱다운 자켓’을 착용해 시선몰이를 했다. 지난 12월 25일 방송된 JTBC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0회에서는 입주 도우미로 변신한 오솔(김유정 분)이 선결(윤균상 분)의 집으로 들어가 예기치 못한 한집살이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 시켰다.

이때 착용한 오솔의 화이트 에이스 롱다운 자켓이 시선을 집중시킨 것. 에이스 롱다운 자켓은 등쪽 상단에 휠라 로고로 포인트를 가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앞면 밑부분에 자석 디테일을 부착, 편리하게 여밈 처리해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충족시켰다. 구스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20)를 사용, 무릎아래 길이임에도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화이트는 잦은 사용으로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소매 커프스 컬러를 블랙으로 배색 처리해 실용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디자인적 감각까지 극대화 했다.

발수가공원단을 적용해 눈, 비가 잦은 겨울철에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다. 화이트, 블랙 두가지 색상이며 사이즈는 85~110까지 5단위로 출시된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며 남녀 공용으로 착용이 가능해 트렌디한 커플룩으로 히트가 예상된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매주 월, 화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