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마리오니 대학생 기자단 1기 발족

2019-12-27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지난 26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2관 행사장에서 ‘마리오아울렛 마리오니 대학생 기자단 1기 발대식’을 가졌다. 마리오아울렛 마리오니 대학생 기자단은 대학생이 마리오아울렛 SNS 홍보 콘텐츠를 발굴, 직접 패션 유통업 바이럴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학생 기자단 1기’로 선발된 학생은 총 20명이다. 선발된 모든 참가자에게는 SNS 콘텐츠 발굴에 필요한 ‘활동 지원금’ 매월 지급하며 임기가 끝나면 수료증을 발급해 준다. 매월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으로 활동비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1기 수료 시 선정되는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자단 중 희망자에 한 해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 유통 패션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수활동자로 선발된 모든 대학생은 추후 마리오아울렛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해 주는 혜택도 주어진다.

마리오아울렛 홍보팀 관계자는 “지난 4월 전관 리뉴얼을 통해 한층 젊어진 마리오아울렛을 젊은 대학생의 시선으로 평가받고자 기자단을 발족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기자단 발족은 그동안 자체적으로 관리 운영해왔던 SNS홍보채널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