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Hot Brand] ■ 스탁컴퍼니 ‘아이스탁몰’ - 신뢰높은 유명브랜드 아울렛몰 입지강화

2020-01-04     정정숙 기자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의 패션 아울렛 전문 쇼핑몰 ‘아이스탁몰’은 지난해 입점 브랜드 MD를 강화해 450개 브랜드와 6만개 아이템을 선보이는 패션종합몰로 각광받았다. 고객들에게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정품을 최대 80~90% 할인하며 믿고 살 수 있는 몰로 정평이 나 있다. 최근 패션은 물론 리빙, 가전, 뷰티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온라인 판매대행사(벤더)인 스탁컴퍼니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 아이스탁몰은 회원 수와 입점 브랜드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커지는 온라인 시장에서 전문 인프라를 갖춰 온라인 벤더 1세대 업체로 각광 받으면서 유명 브랜드사 입점이 늘고 있는 추세다.

입점 패션업체는 온라인 판매와 함께 배송, 반품, Q&A 등을 일괄 처리해 파트너로서 신뢰가 두텁다. 아이스탁몰은 트래픽 양보다 제품 질로서 승부하고 있다. 회원수는 65만명이며 4050 충성고객은 유입률이 높다. 굿딜 상품을 추천하는 등 고객경험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고객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안성, 양산 등 3곳에 물류센터를 두고 빠른 배송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회사는 지난해 11월 대한상공회의소가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 뽑혔다. 매년 패션 전공 학생들에게 인턴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졸업 후 취업 기회를 통해 패션유통 인재 육성에도 이바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