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네스트 獨 침대 프롤리, 센텀시티 신세계백 팝업

2020-01-15     김임순 기자
더코지네스트(대표 김창수)가 독일 기능성 침대 ‘프롤리(Froli)’ 팝업을 운영 기대를 모은다. 17일부터 31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는 2019년형 신규 침대 프레임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센텀시티점 8층에서 선보이는 프롤리 침대는 모션베드형, 고정형, 접이식 침대 등. 주력 제품인 4모터형 모션 기능성 베드는 4개의 진동 모터와 4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최상위 프리미엄 침대이다. 일명 ‘회장님 침대’로 머리, 허리, 다리 등 현존하는 모션베드 중 가장 많은 부위를 개인 자세에 맞게 조절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한다.프롤리 베드 시스템은 독자적인 인체공학 기술로 설계한 ‘모션 스프링’이 수면 시 뒤척임을 편안하게 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침대 베이스에 장착된 55개의 프롤리 특허 ‘모션 스프링’은 3단계로 개별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개인에 맞게 부위별 설정을 가능하게 해 체형 체압 분산이 효과적이다.

한편, 프롤리는 50년간 인체공학 플라스틱 기술의 혁신을 이끌어온 독일의 강화 플라스틱 부품 제조사다.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템퍼 침대의 부품을 공급하는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성 침대를 설계했다. 전 세계 60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전 제품 원자재에 물질안전보건자료(MSDS) 인증을 의무화한 까다로운 품질, 생산 관리로 안전성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