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보온성 높인 트래블룩 제안

2020-01-24     강재진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겨울 나들이를 위해 보온성을 강화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하는 겨울 여행을 위해 성인용과 키즈 제품으로 패밀리룩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B모션벤치다운자켓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 가볍고 따뜻하다. 자석 지퍼를 사용해 허리를 굽히지 않아도 쉽게 지퍼를 채울 수 있는 퀵모션(quick motion)과 실내에서 롱패딩을 쉽게 보관할 수 있는 팩미(pack me)시스템이 돋보인다. '블랙야크 키즈'도 동일한 스펙의 제품이 출시, 패밀리룩을 연출하기 좋다.

야외 레포츠 등 장시간 추위에 노출되거나 활동량에 따라 급변하는 체온관리를 위한 제품도 선보였다. '블랙야크'의 야크온 H 기술이 접목된 'M인피늄 시리즈'는 스마트폰과 자켓 내 온도 제어장치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온도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위에 취약한 손이나 귀를 보호해 줄 액세서리도 내놨다. 퀼팅 자수 패턴의 퀼딩 고소모는 귀달이 부분에 퍼를 사용했으며 필요에 따라 머리위로 고정할 수 있다. 야크그립글러브는 손바닥 전체에 실리콘 프린트가 적용돼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며 엄지와 검지부분에는 전도성 인조가죽을 사용했다. '블랙야크' 홍보 관계자는 "아이들의 방학과 맞물린 가족 여행부터 윈터 스포츠까지 기능은 물론 보온성이 뛰어난 블랙야크 제품으로 건강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