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 버전 재발매

2020-01-28     이영희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 V2’의 트리플 화이트 버전을 지난 25일 재발매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트리플 화이트 컬러의 ‘이지부스트 350 V2’은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의 디자인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 첨단 기술력을 제품에 접목시키려 노력하는 아디다스의 열정이 어우러져 미래지향적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지부스트 350 V2’은 니트 형식의 혁신적인 프라임니트 (Primeknit) 소재를 사용, 뛰어난 착화감이 장점이다.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아디다스의 부스트가 전체적인 컬러에 맞춘 아웃솔에 적용,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부스트 350 V2’ 트리플 화이트는 25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명동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서울 홍대 등 전국 40여개 매장에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지역별 판매점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