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미쏘, 문수권 디자이너와 콜라보 ‘

2020-01-31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의 글로벌 SPA 미쏘(MIXXO)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트렌디 상품 실시간 제안의 아이콘 미쏘가 다양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MIXXO)의 ‘M’과 ‘문수권세컨(MSKN2ND)’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미쏘 X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쳐 로고를 제작 했다. ‘문수권세컨’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2019 트렌드 컬러’가 더해 새로운 미쏘를 선보이게 됐다” 라며 “출시 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 상품은 내달 12일 강남, 홍대, 명동 등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시 기념 2월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 추가 패키지의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