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 국내 런칭

LF계열 구르메F&B코리아,재미와 개성추구...2월부터 판매

2020-02-11     이영희 기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 계열의 식품 자회사인 구르메F&B코리아(대표 조성춘)가 브라운(Braun) 면도기, 허니웰(Honeywell) 정수기 등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소비재 기업 ‘헬렌 오브 트로이(Helen of Troy Limited)’사의 미국 인기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를 국내 시장에 공식 런칭한다.
구르메F&B코리아는 지난달, 미국 ‘헬렌 오브 트로이’사와 ‘하이드로 플라스크’에 관한 국내 독점유통계약을 체결하고 2월부터 정식 수입 판매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채널은 한국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쇼핑몰()과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을 비롯해 40여개의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 25개점이며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헤지스키즈, 닥스키즈의 백화점 및 쇼핑몰 매장 전점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기능성과 패션성 모두 단기간에 세계시장에서 인정받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텀블러는 스트랩(Strap, 끈), 뚜껑(Cap), 병(Bottle), 병 보호용 고무(Boot) 등 총 4가지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7가지 사이즈, 14가지 색상을 텀블러를 구성하는 각각의 4가지 부분에 조합하면 무려 183,456가지의 조합을 완성시킬 수 있을 정도다.
SNS 등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세계 곳곳의 젊은 세대들의 ‘갬성’을 자극해 주목받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이처럼 고객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부분별로 원하는 사이즈, 색상 등을 직접 골라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텀블러’를 만들 수 있는 ‘마이 하이드로(My Hydro™)’ 서비스를 운영, 전 세계 젊은 고객들의 재미와 개성 추구 욕구를 동시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