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19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2020-02-26 이영희 기자
글로벌 스포츠 휠라(FILA)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능성을 동시 충족할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2019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은 아이템에 따라 기능성 소재를 적용, 편안한 착용감과 장시간 운동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운동 중 몸을 탄탄하게 받쳐줘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휠라 스프링 퍼포먼스 컬렉션은 '걸즈 휠라(GIRLS FILA)', '팀NL(Team NL)' ,‘화이트 라인(WHITE LINE)’ 세 가지 라인이다. 걸즈휠라는 레깅스와 브라탑, 크롭탑 등 운동 중 착용하기에 좋은 아이템과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와 같이 일상용 아이템들로 라인업 했다. 휠라 헤리티지 라인과의 연계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이번 스프링 걸즈 휠라의 특징.
화이트와 블랙은 기본, 라이트 블루, 바닐라 등 계절적 감각과도 잘 어우러지는 소프트한 컬러와 디자인이 운동의 재미를 배가했다. 휠라를 상징하는 리니어 로고를 제품 전면 또는 테이프형 포인트로 가미했다. 기능성을 두루 포함하고 있어 피트니스, 요가 등 인도어 스포츠는 물론 러닝 등 아웃도어 퍼포먼스 시 착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팀NL은 남성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휠라가 공식 후원하는 네덜란드 올림픽위원회(NOC) 소속 국가대표 선수에게 제공하는 레플리카에서 모티브를 가져왔다. 경량 아노락 자켓과 티셔츠, 트레이닝팬츠, 쇼츠 등으로 구성했다.
네이비 화이트 등 대표 컬러는 물론 네덜란드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와 팀 NL의 로고와 튤립 문양 아이콘을 곳곳에 배치해 레플리카 퍼포먼스웨어의 멋을 극대화했다. 한편, 휠라는 테니스와 연계한 ‘화이트 라인’도 함께 선보이는데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아카이브, 시그니처 디테일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두 갈래로 나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