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플레이키즈프로·리바이스키즈 ‘어린이 서포터즈’ 발대식 성료
2020-03-01 정정숙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은 지난 27일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의 서포터즈 발대식을 마쳤다. 이번 행사는 오전, 오후로 나누어 오전에는 컬리수 서포터즈 ‘컬리수엔느 8기’ 발대식을, 오후에는 플레이키즈프로 서포터즈 ‘플레이키즈루키 6기’와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리키즈 1기’ 발대식으로 진행됐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놀 수 있도록 프리미엄 키즈 카페 ‘플레이즈 라운지’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40: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컬리수엔느 8기 20명과 플레이키즈루키 6기 20명, 리키즈 1기 10명을 포함해 학부모, 관계자 등 약 120명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는 각 브랜드 팀장의 환영사로 문을 열었다. 2019년 S/S 시즌 컨셉과 서포터즈 활동 소개 시간으로 이어졌다. 미리 전달받은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놀고 학부모들은 올해 S/S 시즌 신제품 관람과 서포터즈와 육아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번에 선발된 한세드림 서포터즈들은 매월 3개씩 주어지는 각 브랜드별 미션을 정해진 기간 내에 수행하고 SNS에 업로드하게 된다. 한세드림은 3개월간의 서포터즈 종료 이후 최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한세드림은 매월 20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을 비롯해 월별 미션 우수자를 선정해 최대 20만점의 쑥쑥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