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봄철 야외활동을 위한 노스페이스 자켓
2020-03-20 최정윤
올해 봄 사람들은 미세먼지, 꽃샘추위와 갑작스러운 비까지 겪었다. 노스페이스는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능성 아우터들을 출시했다.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Day Compact Shield Anorak)’은 2017년부터 꾸준히 미세먼지를 차단한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의 2019 봄 버전 중 하나다.
기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어글리 프리티를 키워드로 둔 고프코어(gorpcore) 열풍에 맞춰 아노락을 출시했다. 미세먼지보다 작은 기공으로 이루어진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하고 하이넥 후드에 방수 기능까지 더했다.
‘인슐레이션 자켓’은 단열 기능을 강화해 사계절에 걸쳐 입을 수 있는 제품이며, ‘브릭월 자켓(Brickwall Jacket)’과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자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브릭월 자켓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출퇴근까지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충전재 티볼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공기가 잘 통하고 수분도 조절해 쾌적하다.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자켓은 브이모션 충전재를 사용해 체온을 조절하기 쉬우며 잘 늘어난다. 물세탁도 할 수 있어 관리가 편하다.
‘테크 울 가디건’은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 쉽고 레이어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수분을 배출해 체온을 유지하고 정전기도 방지한다. 구김이 가지 않고 때도 잘 묻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