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서울컬렉션이어 웨딩페어, 리빙 디자인페어에도 참가

2020-03-28     김임순 기자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의 구스이불 크라운구스(CROWN GOOSE)로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서울패션위크는 4만3400여명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글로벌 셀러브리티, 해외 초청 유명 바이어와 명품 패션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정기 패션쇼이다. 메인모델 성훈을 시작으로, 한현민 등 남자 모델들은 런웨이를 장식하며 배우 김성령, 자우림 김윤아-김형규 부부, 통역사 안현모, 방송인 기안84, 배우 김호영, B1A4 진영 등 각 분야 셀러브리티들이 대거 참석, 자리를 빛냈다.
서울패션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패션위크와 함께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발돋움해나가고 있는 패션 컬렉션이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남성 패션계를 선도하는 장광효 디자이너 브랜드 카루소(CARUSO)와 콜라보로 선보였다. 아트 텍스타일 패턴이 가미된 스페셜 에디션은 VIP 클라이언트 셀러브리티들에게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동서양을 넘나드는 카루소 장광효의 유니크한 스타일과 크라운구스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이 만나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품격과 가치를 아름답게 장식했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프로젝트 담당 디렉터는 “이번 프로젝트는 과거의 예술과 현대적 개체를 조화롭게 믹스매치 해 컨템포러리를 작품에 향유, 고전 예술작품의 다채로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며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강조했다. 글로벌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은 크라운구스만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맞춤제작 서비스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이루어진다. 크라운 비스포크는 디자인, 원단, 생산 등 각 분야 최고의 장인들의 기술력으로 제작된다. 클라이언트의 취향, 습관, 생활패턴을 모두 반영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침구를 탄생시킨다. 억대 침구로 화제가 된 추신수 선수와 크라운구스 에디션 또한 크라운 비스포크 서비스를 통해 제작됐다. 크라운구스는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콜라보 에디션도 출시 될 예정이다. 활발한 아트 프로젝트를 이어가는 크라운구스는 서울패션위크에 이어 3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웨딩페어’, 4월 3일부터 ‘서울 리빙 디자인페어’에도 전시한다. 역사적 설치미술 아트 프로젝트를 전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라운구스는 예술적이고 도전적인 좀더 대담한 시도를 통해 브랜드와 클라이언트 사이에 예술, 전통, 미래지향적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 전달코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