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X 페넥’ 콜라보레이션
실용성·디자인 겸비…트렌디한 악세서리 아이템
2020-04-05 나지현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클래식하면서 아날로그적 감성이 담긴 가죽브랜드 페넥(FENNEC)과 함께 로라로라 X 페넥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로라로라(ROLAROL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페넥은 ‘모두를 위한 제품을 만든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컬러와 소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퀄리티를 갖춘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지갑이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가진 페넥의 시그니처 모델 지퍼 월렛, 한 손에 꼬옥 들어오는 사이즈의 컴팩트한 미니 월렛,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백, 카드지갑 기능을 갖춘 IT 아이템 휴대폰케이스를 로라로라의 펀한 감성과 함께 녹여낸 데일리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페넥 로고뿐만 아니라 로라로라 브랜드가 지향하는 ‘재미주의(GIRL FUNISM)’ 컨셉의 톡톡 튀는 ‘PLAY·MORE’ 라벨로 포인트를 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학생 뿐만 아니라 스트릿 패션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지퍼 월렛은 4만3000원, 미니 월렛은 3만9000원, 미니 백은 3만5000원, 폰 케이스는 2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본 컬러인 블랙과 봄,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 피치, 라벤더, 라이트 핑크, 민트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