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리뉴얼 그랜드 오픈 1주년 할인 프로모션
2020-04-26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지난 2018년 4월 26일 전관 리뉴얼을 단행했다. 대규모 리뉴얼을 마치고 1관과 2관을 마리오아울렛으로, 3관을 마리오몰로 새단장해 선보였다. 쇼핑부터 여가, 문화, 식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문화 쇼핑공간으로 거듭났다.
마리오아울렛이 오늘(26일)부터 ‘리뉴얼 그랜드 오픈 1주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 그랜드 오픈 1주년 할인 프로모션’으로 ‘상권 최대 유아동대전’, ‘에잇세컨즈 균일가전’, ‘빅 브랜드 페스타’ 등이 준비돼 있다. 아동, 남성, 여성 패션 상품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관과 3관 사이 마르페광장 행사장에서는 대형 규모로 진행하는 ‘상권 최대 유아동 대전’과 ‘에잇세컨즈 균일가전’이 마련돼 있다. ‘상권 최대 유아동 대전’에서는10개 이상의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해 반팔 티셔츠, 바람막이, 트레이닝복 세트, 속옷, 내의, 모자, 신발 등의 유아동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균일가전’에서는 원피스, 셔츠, 가디건 등 에이세컨즈 S/S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1관 1층~4층 남성복과 여성복 브랜드에서는 ‘빅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해 브랜드별 10~20% ‘추가 할인’, 현장 금액 할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에 따라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