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핫썸머 래쉬가드 출시… UV차단 원단 기능성 강조
2020-05-13 정정숙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유아동 데일리 웨어 브랜드 ‘이야이야오(EYAEYAO)’가 2019 핫썸머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을 맞아 해외여행 계획이 늘어나면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유아 수영복’과 ‘유아 래쉬가드’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야이야오는 2019년 여름 신제품으로 파인애플래쉬가드 여아상하·남아상하, 샤크래쉬가드 자켓, 모던래쉬가드 레깅스, 칼라 플랩캡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UV 차단 원단을 사용해 피부 보호 기능과 우수한 신축성, 빠르게 스며드는 흡한속건 기능을 강조했다.
파인애플 래쉬가드 상하의는 아기자기한 파인애플이 포인트 된 상의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하의가 세트로 구성됐다. 여아상하는 짧지 않은 기장의 플레어 스커트가 앙증맞고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남아상하는 이야이야오만의 로고를 포인트로 더해 세련미를 높였다. 하의에는 속팬티가 있어 수영복 없이 단독으로 입을 수 있다.
‘샤크래쉬가드 자켓’은 심플한 원톤 컬러에 영유아 사이에서 인기 높은 아기상어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 래쉬가드 후드집업이다. 네이비, 민트, 핑크로 선보여 각기 다른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 제품은 수영복 위에 가볍게 걸치거나 래쉬가드 레깅스와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워터파크 룩을 완성해준다. 이야이야오 여름 컬렉션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