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영화 속 캐릭터 인기몰이...토이스토리 주토피아
2020-05-20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스파오가 영화 속 캐릭터를 담은 콜라보 상품으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로 선보인 콜라보 상품은 카우보이 우디, 우주비행사 버즈, 보안관 토끼 주디, 나무늘보 플래쉬 등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로 티셔츠에 그대로 담았다.
상품은 인기 캐릭터가 자수 디자인으로 삽입 된 자수 티셔츠부터 점차 무더워지는 날씨 속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롱 원피스, 영화 속 장면과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드로잉 티셔츠까지 총 24가지 스타일이다.
이 콜라보 컨텐츠는 올 1월 스파오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진행 된 캐릭터 선호도 조사 및 온라인 빅데이터 버즈량 분석에서 ‘토이스토리’와 ‘주토피아’가 나란히 높은 점수를 획득, 선정 됐다. ‘나의 최애 인기 캐릭터’ 라는 컨셉에 맞춰 동시 출시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스파오는 일방적인 상품 기획, 제작이 아닌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선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며 “나에게 맞는 캐릭터를 찾아 골라 입는 재미를 누리기 바란다” 고 말했다.
글로벌 SPA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 X 토이스토리 & 주토피아’ 콜라보 상품은 스파오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스토어, 스파오 명동점, 강남점, 홍대점 등 전국 주요 28개 매장에서 구매 가능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