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스노트’ 썸머 리조트룩 승부수
착용감·디자인성 갖춘 롱 원피스 특화
2020-05-23 이영희 기자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의 여성복 ‘캐리스노트’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대비 ‘썸머 리조트룩 컬렉션’을 특화하고 본격 매기 진작에 나선다. 고감도 커리어 컨템포러리 여성복을 지향하는 캐리스노트는 이번 시즌 ‘비욘드(beyond)'를 컨셉으로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이야기들을 선사한다.
화사한 프린트와 색상의 조합으로 시각적 활력을 부여하고 절제되고 감각적 실루엣으로 옷 속에 감춰진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해주는 롱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배우 엄지원이 입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카일라 프린트 원피스’, 강렬한 버건디 컬러에 반전 매력이 강점인 ‘엑조틱 프린트 원피스’, 리조트룩 ‘멜랑 플리츠 드레스’ 등은 디자인성과 우수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췄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입으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디자인으로 여성미와 우아함을 부여한다.
캐리스노트 측은 “일찍 찾아온 더위에 시원한 착용감의 원피스를 찾는 고객이 많아진 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롱 원피스로 썸머 리조트룩을 구성했다”며 “포인트가 되는 프린트와 화사한 색감의 내추럴 핏 롱 원피스만으로도 세련되고 우아한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제시했다.
캐리스노트는 이처럼 썸머 제품을 특화하고 바캉스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본격 매기진작에 나선다. 백화점 매장에서 30만원, 아울렛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인 ‘트래블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