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대구 동성로에 의류 강화 ‘그랜드스테이지’ 매장 오픈
2020-05-24 정정숙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대구 동성로에 최상급 채널인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희소성 있는 제품과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채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대구동성로중앙점’은 기존 매장보다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해 신발에 맞는 다양한 의류 스타일을 선보인다.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은 대구 동성로 지역에 오픈하는 ABC마트의 5번째 매장이다. 대구 최대 상권이자 쇼핑 핵심 지역으로 손꼽히는 동성로 상권을 공략하고자 오픈됐다. ABC마트는 앞으로 동성로에 스탠다드 매장 및 메가스테이지, 그랜드스테이지 등 세분화된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동성로가 하루 평균 60만명 유동인구를 자랑하고 10대부터 대학생, 직장인, 관광객까지 다양한 소비층이 찾는 지역이기 때문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은 대구 명동으로 손꼽히는 동성로 지역 특성을 반영해 의류 카테고리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대구동성로중앙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대구 동성로 5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반스 슬립온 뮬, 나이키 에어맥스 95 및 97, 푸마 썬더, 컨버스 제품 등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인기 브랜드의 의류 제품들도 풍성하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