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김연아 액티브 아쿠아 공개, 여름 우먼스 캠페인... 피트니스 열어
2020-05-27 김임순 기자
이랜드(대표 박성수)의 뉴발란스(NEW BALANCE)가 김연아와 액티브 아쿠아를 공개하며 여름을 겨냥한 우먼스 캠페인에 나섰다. 액티브 아쿠아는 러닝은 물론 수영, 서핑 등 워터 스포츠 활동이나 물놀이에서도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과 당당한 카리스마로 그녀만의 건강미를 뽐냈다.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생동감과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름 컬렉션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서머 스포티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바베바니와 윤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키 아이템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좋다. 뒷 지퍼와 앞지퍼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러닝이나 요가뿐만 아니라 워터 스포츠에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뉴발란스는 네이버 쇼핑 뉴발란스 우먼스 기획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2019’ 행사를 진행중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GNO(Girls Night Out)’를 열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새롭게 기획된 클래스로 러닝과 서핑 요가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6월부터 7월까지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액티브 아쿠아 캠페인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우먼스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