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쿠알라룸푸르 국제 전시회 ‘차별화된 럭셔리’ 제안
2020-06-10 김임순 기자
지에이치씨지(대표 이재성)의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쿠알라룸푸르 국제전시회 참가하며 글로벌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 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이 전시회는 뉴욕, 도쿄, 런던과 함께 세계 4대 명품 쇼핑 관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쿠알라룸푸르는 글로벌 명품 백화점과 대형 복합 쇼핑몰이 즐비해 있으며, 메가 세일 카니발(Mega Sale Carnival), 엔드 세일(Year End Sale), GP 세일(GP Sale) 등 범국가적 축제가 1년 내내 끊이지 않는 쇼핑 천국으로도 유명하다.
구스이불 크라운구스가 전시 될 국제 전시회장은 쿠알라훔푸르의 랜드마크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에서 열린다. 이곳은 꼭 봐야 할 세계 건축물 중 하나인 트윈 타워는 88층 초고층 빌딩이다. 쇼핑센터와 전망대, 스카이 브릿지 등 전 세계 글로벌 VIP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쿠알라룸푸르 국제 전시회는 지난해 총 650여 글로벌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크라운구스는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시도를 거듭하며, 헐리우드 셀레브리티, 글로벌 CEO 등 세계적인 글로벌 VIP들을 위해 누구나 가질 수 없는 초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며 기대주로 등극했다. 전 세계 수많은 상류층 클라이언트들에게 럭셔리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자부심으로 가득하다. 세계적 수준의 휴양시설과 쇼핑센터, 문화와 역사가 모여 있는 쿠알라룸푸르에서 VIP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국제 전시회를 통해 크라운구스만의 새로운 럭셔리를 제안한다는 각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