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몰, 회원 40만 돌파…모든 고객 VIP 체험 선사
2020-06-11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의 공식 온라인몰 ‘마리오몰’은 직접 운영에 나선 2년 6개월 만에 회원 4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추천상품과 각종 쿠폰 혜택 등으로 고객 맞춤형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된 결과”라고 말했다.
마리오아울렛은 사내 이비즈(E biz) 사업부를 두고 온사이트 시스템을 개발해 마리오몰에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온사이트 시스템은 온라인몰 방문 고객 체류 활동을 통해 브랜드 및 상품 조회, 회원가입 여부 등 고객 활동패턴에 맞춰 행사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마리오몰은 회원 4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2주간 ‘VIP 리얼 체험팩 이벤트’ 진행한다. ‘VIP 리얼 체험팩’은 모든 고객에게 블랙회원(최고등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기존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모든 고객이 VIP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항목은 7% 할인쿠폰, 7% 할인쿠폰(APP전용), 5% 중복쿠폰(APP전용) 등이 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배송쿠폰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마리오몰에서는 ‘프리 썸머 세일 연합기획전’을 함께 진행해, 온앤온, 까스텔바작, 코치, 써스데이아일랜드, 트윈키즈 등의 여름 인기 아이템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