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지선정 2019 Best of Best 20] 신성통상 ‘앤드지’ - ‘앤드지 일상시리즈’ 화제의 중심에

2020-06-28     이영희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앤드지’는 절제된 디테일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클래식 감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남성복 브랜드다. 2019S/S를 기해 유통가와 소비자, 미디어와 SNS를 통해 가장 주목받고 회자되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지오지아의 하이앤드 브랜드로 출발해 감각적이지만 편안한, 현시대의 모더니티를 정의 하는 ‘앤드지’는 정통을 추구하면서도 동시대와 교류하고 클래식을 이해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소유한 남성을 겨냥한다.
앤드지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우 정해인을 앞세운 브랜드 마케팅이 적중함에 따라 화제몰이를 통한 마니아확산에 힘이 더해졌다. 더불어 드라마 ‘봄밤’의 과감한 제작지원을 통해 배우 정해인이 일상 속에서 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전격 제시함으로써 드라마 완성도와 함께 앤드지의 이미지도 고객에게 자연스레 각인되는 성과를 가져왔다. 이번 시즌 드라마와 함께 ‘앤드지 일상시리즈’ 프로모션이 전개되면서 방향성이 잘 맞아 떨어졌다. ‘정해인의 일상’을 컨셉으로 SOMEDAY를 테마로 한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이 화제가 됐고 일상의 가장 아름다운 어떤날과 ANDZ ISANG 시리즈의 주력아이템으로 매월 프로모션을 진행, 매출활성화에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