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걸그룹 ‘있지’와 TV 광고 공개
에어쿨링 레깅스·래시가드 스타일 주목
2020-07-01 정정숙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지난 ‘2019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 TVC(TV CF 영상)를 오늘(1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ITZY(있지) TV CF 방송광고는 에어쿨링 래시가드를 입고 캠핑과 물놀이를 하며 휴가를 보내는 있지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에서는 래시가드의 다양한 디자인과 뛰어난 신축성을 확인할 수 있다. 캠핑을 즐기는 장면에서는 빠르게 건조되는 에어쿨링 레깅스의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특장점을 잘 나타냈다.
광고 컨셉은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레깅스와 래시가드를 통해 스타일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있지가 입은 일명 ‘있지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인 Y존 무봉제와 흡습 속건 기능이 모두 포함돼 있어 요가 및 필라테스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안다르는 앞으로 종합편 광고를 함께 온에어 될 예정이다. ITZY(있지) TVC와 함께 지난달부터 공개된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 대표의 TVC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종합편 광고는 안다르를 통해 여행과 생각, 행복 그리고 스타일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드 철학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ITZY(있지)의 TVC는 올여름 잇 아이템으로 불리는 ‘에어쿨링 래시가드’와 안다르의 주력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스타일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