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허브빌리지, 지중해 분위기 만끽할 힐링 명소 ‘안젤로니아 페스티벌’

2019-08-14     정정숙 기자

가을 보라빛으로 물드는 테마파크 ‘허브빌리지’는 국내에서 지중해 휴양지 분위기를 누리고 싶은 방문객이 찾는 에코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운영하는 경기도 연천군에 있는 연천 ‘허브빌리지’는 오는 8월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2019 안젤로니아 축제’를 개최한다.

지중해
허브빌리지는 체험형 에코 테마파크이며 향긋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이다. 경기도 연천의 대표 가족 여행 명소이자 드라마, CF, 생활정보 프로그램, 연예인 프로필 등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천사의 얼굴’이라는 꽃말을 가진 안젤로니아는 가을에 피는 대표적인 꽃 중 하나이다. 이번 축제에서는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을 뽐내는 안젤로니아 가든을 감상할 수 있다. 임진강 자연절경과 어우러진 안젤로니아 가든은 지중해 휴양지를 연상하게 한다. 방문객은 이국적인 풍경을 느끼며 ‘힐링(healing)’을 할 수 있다.
연천 허브빌리지에서는 축제 주요 공간인 ‘안젤로니아 가든’ 외에도 초대형 허브 유리온실, 화이트 가든, 주상절리, 소원석 대장 거북바위, 천년 삼층석탑, 백조 흑조 등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안젤로니아 축제 방문객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는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와 즉석 SNS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에서는 허브빌리지 안젤로니아 축제 사진을 응모하면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과 파머스테이블 식사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참여방법은 허브빌리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연천 허브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즉석 SNS 이벤트’에서는 축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에 #연천허브빌리지 또는 #안젤로니아축제를 태그해 올리면 현장 직원 확인을 통해 ‘커피팩토리 카페 음료 500원 할인 혜택’과 ‘허브샵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