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9 광고 촬영 스토리 (28)] 스타들의 가을맞이 패션 “나도 입어봐~”
패션업계가 가을맞이에 나섰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상상력 가득 담은 일상 즐기기
■까스텔바쟉 <이하늬>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2019 가을·겨울(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까스텔바쟉은 ‘해피 컬처(Happy culture)’를 컨셉으로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경쾌한 컬러로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카툰, 레고, 꿈 등 일상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다양한 모티브를 중심으로, 까스텔바쟉 만의 감성을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독창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라이프스타일에서 스포츠로 확대
■질스튜어트스포츠
생활문화기업 LF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2019 F/W 시즌을 맞아, ‘ENERGETIC CITY(에너제틱시티)’ 콘셉트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
아빠 프사도 멋진 사진으로 바꿔드립니다
■뉴발란스 #아빠의그레이
뉴발란스는 오는 8월 14일부터 ‘GREY RUNS IN THE FAMILY (이하 Grey RITF)’ 캠페인을 전개한다. Grey RITF은 매년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GREY를 주제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아빠의그레이 프로젝트는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됐다.
클래식한 가을 옷 준비
■애드호크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애드호크(AD HOC)가 2019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애드호크의 2019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은 자연 소재인 나무, 아이보리 월, 휴식을 위한 의자를 활용해 여유로운 무드를 녹여냈다. 이번 시즌은 내추럴한 어스톤 (Earth Tone)의 자켓과 클래식함을 강조한 트렌치코트를 입어 올 가을 ·겨울 남성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준다.
모던 시크 골프룩
■힐크릭 <한예슬>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전속모델 한예슬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트래블 인 런던(Travel in London)’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블랙&화이트를 바탕으로 계절감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가을 향기
■겐조 <루나>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KENZO)가 루나와 함께 한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공연문화매거진<시어터플러스>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루나는 글로벌 럭셔리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와 함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패셔너블한 필드 패션
■와이드앵글 <김사랑>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공식 모델 김사랑과 함께한 2019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사랑은 골프 라운드 분위기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은 물론 골프웨어 기능성을 부각할 수 있는 포즈를 취했다.
고급스러운 아웃도어 스타일
■밀레 <서강준>
밀레는 전속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19년 F/W 시즌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밀레는 15일, 한남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2년 연속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서강준과 19년 F/W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서강준은 이번 F/W 시즌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을 강조하면서도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