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밀레니얼 감성 담은 F/W 주력 컬렉션의 두 버전 ‘비 어 조엘’ 영상

2020-08-30     정정숙 기자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F/W 주력 컬렉션을 담아 지난 주 ‘비 어 조엘(BE A JOELLE)’ 캠페인을 오픈하며 공개한 광고 비주얼에 이어 두 가지 버전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은 김연아의 ‘비 어 조엘(BE A JOELLE)’과 크리스티나, 우석, 다솜의 ‘비 어 조엘(BE A JOELLE)’ 두 가지 버전으로 오픈됐다. 모두가 이 시대의 조엘이 돼 나만의 방식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자는 공동 메시지를 담았다. 김연아를 비롯한 제이에스티나의 뮤즈들이 전하는 공통된 메시지를 각자 스타일로 풀어낸 매력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연아의 새로운 변신을 담아낸 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은 카리스마 있는 조엘의 모습을 그려내 김연아의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크리스티나 피메노바(Kristina Pimenova)와 현우석, 김다솜의 비 어 조엘은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조엘의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비 어 조엘 캠페인 영상 속 달라진 제이에스티나의 상품 또한 눈에 띈다. 트렌디한 뉴 티아라와 키치한 네온스톤 주얼리 등의 젊은 감성을 담은 ‘조엘(Joelle)’ 컬렉션을 볼 수 있다. 별을 모티브로 한 ‘루체르나(Lucerna)’, 젠더리스한 십자가 모티브의 ‘크로체(Croce)’를 올 가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