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 ‘be DECO’ 추동 상품 선점 주력
신상품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0-10-15 나지현 기자
데코앤이(대표 이영창)의 여성복 ‘데코(DECO)’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be DECO’ 프로모션을 통해 추동 신상품에 대한 시장 선점에 나선다. 데코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기간 동안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울 머플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19년 F/W 신상품 10% + 10% 할인, 총 2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데코 관계자는 “재고나 이월상품이 아닌 이번 가을, 겨울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데코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높은 품질의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데코는 ‘Moderate distance’라는 주제의 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건축의 시인’이라 불리는 포르투갈의 건축가 알바로 시자(Alvaro Siza)가 설계한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에서 진행되었다. 갤러리라는 공간을 단순하게 감상을 위한 공간이 아닌 오롯이 그녀만의 감성 충전을 위한 공간으로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화보는 데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