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가성비 끝판왕 ‘럭키 프라이스’ 패딩 점퍼
2020-10-18 정정숙 기자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은 다채로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의 겨울 아우터를 제안한다. 모이몰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럭키 프라이스 패딩 아이템은 계절에 앞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겨울 아우터를 마련하고자 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긴 기장의 패딩 항공 점퍼인 ‘클립 네온 패딩 점퍼’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안감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허리 조임 장식이 있어 체형에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하단부 트임 디테일은 아이들의 편안한 활동을 지원한다. 4온스의 적당한 두께감까지 갖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벨보아 안감으로 포근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블루, 핑크, 머스타드 등 비비드한 컬러감의 ‘클립 뉴하프 패딩 점퍼’는 커다란 포켓 입구와 고깔 모양의 후드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 더블 포켓 롱패딩 점퍼’는 밑단을 동그랗게 재단해 귀여운 느낌을 살렸다. 어떤 스타일에나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톤 다운된 컬러를 적용했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지난해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패딩 제품이 지속적인 인기 속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것에 힘입어 이번 시즌에는 디자인과 컬러를 대폭 확대한 다채로운 패딩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전했다.